[스카이프 전화영어 강사] Regina

전화영어 강사 레지나

[스카이프 전화영어 강사]

Regina

Centro Escolar University

Bachelor of Arts in Mass Communication


SEI 신규 스카이프 전화영어 강사 채용 소식입니다. 갈수록 증가하는 학생들로 인해 스카이프 전화영어 부문 신규 강사 채용이 있었습니다. 아침 저녁 타임으로 총 3분의 스카이프 전화영어 강사님들이 채용되셨는데 그 중 한 분이 바로 Regina 강사입니다.

스카이프 전화영어 강사 면접의 경우 서류전형 – 인터뷰로 진행이 되는데 서류 통과의 경우 영어 및 영어교육 전공자를 우선적으로 통과시키며, 타 전공이지만 전화영어 회사에서 강의 경력이 있다면 서류 통과를 시키고 있습니다. 그리고 인터뷰는 모의 강의를 실시하여 강사의 수업 방법 및 강의 장악력을 살펴봅니다. 이와 더불어 전화영어 강사의 목소리 톤 그리고 자신감을 살펴봅니다.

사실 강의 능력과 목소리톤 그리고 자신감 3가지는 동시에 나타나기 마련입니다. 강의에 자신이 있으므로, 자신감이 묻어나고 목소리도 경쾌하고 편안하지요. 서류 전형만 보고는 판단할 수 없는 부분입니다. 10년 이상 영어 강의 경력이 있으신 분도 인터뷰 시 모의강의에서 어처구니 없는 실력을 보여주는 경우도 간혹 존재합니다. 이런 경우는 이력서의 진위여부에 있어 의심이 가는 경우지요.

Regina 강사님의 경우 2 곳의 스카이프 전화영어 회사에서 각각 1년, 2년의 경력이 있었기에 서류 통과 후 면접을 실시 하였습니다. 어떤 면접이든 첫 인상이 중요하기 마련인데, 시작부터 유쾌하며 명쾌한 분위기를 보여주셨지요. 스카이프 전화영어의 경우 온라인 상에서 이루어지는 수업이기에, 과묵한 강사보다는 수다스러운 강사가 전화영어 수업을 더욱 더 잘 이끌어나갑니다.

Regina 강사님은 한 가지를 질문하면 조잘 조잘 많은 이야기들을 들려주셨어요. 영어 발음은 물론 문장 구사력 또한 뛰어난 수준이었구요. 마지막으로 가장 중요한 것은 책임감입니다. 면접 시간에 1분이라도 지각하는 지원자들은 보통 책임감이 떨어지는 것을 경험적으로 알고 있습니다. 반면 먼저 면접 준비를 완료하고 기다리는 지원자들의 경우 결국 뛰어난 강사로 좋은 피드백을 받고 있습니다. 이번 강사님의 경우도 20분 전부터 미리 준비하시는 모습을 보고 긍정적인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 실력 또한 출중하셔서 바로 채용을 하였습니다.

현재 4명의 스카이프 전화영어 학생들을 배정해드렸고, 추후 피드백에 따라 더 많은 30분 전화영어 학생들을 배정할 예정입니다. SEI 스카이프 전화영어 강사 중 새롭게 떠오르는 별, Regina 강사님 소개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