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영어추천] Chiara 강사

전화영어추천 Chiara 강사 이야기

 

"전화영어추천"image02

오랜만에 SEI 전화영어추천 강사 소개글을 올려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강사님은 Chiara 강사님입니다.

강사님들은 SEI의 가장 소중한 자산이기에 많은 분들이 Chiara 강사님과 유익한 수업을 받아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Chiara 강사님은 1:1 직접 인터뷰를 통해서 모셔온 분으로 첫 인터뷰 때부터 에너지가 가득 넘치는 모습이였습니다. 보통 긴장을 많이 하시는 지원자 분들과 달리 자신감과 유머가 넘치셨으며 타 전화영어 업체에서 근무를 하시다가 SEI의 소문(?)을 듣고 오셨다고 합니다.

무엇보다 성격이 시원시원하시며 영어대화에서도 밝은 목소리가 인상적였습니다. 첫 근무일 시작 부터 무료체험 수강생님들이 바로 등록하실 정도로 톡톡 튀는 매력을 가지고 계십니다. 특이한 점은 전화영어 업체의 근무환경상  바쁜 일정을 꼼꼼히 챙기는게 쉽지 않은일인데

스케쥴도 척척, 학생들과의 자세한 이야기까지 꼼꼼하게 나누는 모습을 보고 직감적으로 좋은 강사님을 모셔왔구나 하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Chiara 강사님은 특이하게도 간호학까지 전공하셔서 마닐라 지역 주변에서 봉사활동도 자주 다니시며 일과 자신의 삶에 열정적입니다. 특히나 영어 말하기가 겁나는 초보 학습자 분들이 처음 전화영어에 입문하기 좋은 강사님이며 비교적 젊은 나이에도 불구하고 스스로 자신을 계발하려고 부단히 노력하는 열정적인 강사님 입니다.

앞으로도 많은 분들이 Chiara 강사님과 유익한 수업이 되시길 바랍니다.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