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프 전화영어 수업료, Why SEI 전화영어?

스카이프 전화영어 수업료, Why SEI 전화영어?

예전에 제가 전화영어 수업을 들을 당시에만 해도, 수업료가 상당히 비싼 편이었습니다. 그 이유는 필리핀에서 한국 휴대폰으로 전화가 오기 때문에 전화비가 제법 나오기 때문이었습니다. 하루 10분 수업을 하면서 한달에 8만원 9만원씩 수업료를 낸다는 것이 대학생 시절 비싸게 와닿았지요.

현재는 스마트폰으로 인해 대부분의 사람들이 3g 혹은 4g를 무제한으로 이용 중입니다. 그렇기에 스카이프 프로그램을 통해 무료로 통화가 가능하게 되었지요. 이제는 더 이상 휴대폰으로 인한 비싼 수업료를 정당화 시킬 수가 없어요. 인터넷만 된다면 누구나 스카이프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로 인해 SEI 스카이프 전화영어 수업료 는 합리적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당시 10분 수업에 8만원 정도였으니 30분이면 24만원이란 이야기입니다. 하지만 SEI 어학원은 하루 30분 / 20회 : 11만 5천원의 스카이프 전화영어 수업료 를 제시합니다. 이는 스카이프와 스마트폰이 보급되면서 가능하게 만들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스카이프 전화영어 수업료 는 장기수강을 할 수록 더욱 경제적이게 됩니다.

 

스카이프 전화영어, 이를 통해 영어 회화 실력을 향상 시킬 수 있습니다. 토익스피킹 및 오픽 그리고 영어 인터뷰 대비까지 SEI 30분 스카이프 전화영어 프로그램으로 준비하고 성공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학생들이 이를 통해 대학원 합격, 미국 교환학생 합격 및 해외 취업의 성과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공기업 사원부터 관리자급까지 그리고 무역회사 직원들, 의사, 사업가, 해외 취업및 교환학생을 준비하는 대학생 등 다양한 학생들이 SEI 와 함께 하고 있습니다. 각자가 목표로 하는 바를 SEI 전화영어와 함께 하면서 달성했을 때, 우리 임직원들은 행복합니다. 이를 위해 항상 서로 노력하는 학생과 강사의 관계가 되길 기원합니다.

스카이프 전화영어 수업료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