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전화영어, SEI 30분 전화영어와 시작하세요!

필리핀 전화영어

필리핀 전화영어, SEI 30분 전화영어와 시작하세요!


안녕하세요. SEI 30분 전화영어입니다.

전화영어에는 필리핀 전화영어 그리고 미국/캐나다 전화영어 2가지로 분류할 수 있어요. 당연히 강사들의 국적에 따라 달리지는 것이며, 그 수업료는 대략 2배에서 2.5배 정도 차이가 난다고 보면 됩니다.

저희 SEI 전화영어도 필리핀 전화영어 프로그램 이외에 미국/호주 전화영어를 운영한 적이 있습니다. 실제로 미국이나 영국으로 유학을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해 마련한 신설했던 프로그램 이었습니다. 하지만 한달에 20만원이 넘는 비용에 비해 효과성이 떨어진다고 판단하여 현재는 필리핀 전화영어 프로그램만 운영 중인 상태입니다. 기존의 필리핀 강사와 진행했던 학생들이 미국/호주 강사들과 수업을 하다가 다시 필리핀 강사와의 수업을 원하는 경우가 발생하였지요.

그 이유가 뭔지 보니, 당연히 발음은 미국/호주 강사들이 좋을 수 밖에 없지요. 하지만 필리핀 강사들의 경우 현직 공립 고등학교 영어 강사들이나, 강의 경력이 오래 된 분들이다 보니 어떻게 가르쳐야 효율성이 있는지를 파악하고 있는 반면, 미국/호주 강사들은 본인의 제1언어이며, 교육과는 관계 없는 전공을 졸업한 경우가 많아 티칭 능력이 떨어지는 경우가 많았지요.

가장 최상은 필리핀 강사처럼 현직 고등학교 영어 선생이나 영어 교육 전공자를 찾는 것이 좋지만, 제한적일 수 밖에 없으며 수업료도 더 상승하게 됩니다.

일반적으로 영어 레벨이 Intermediate 혹은 Advanced 인 학생들은 오히려 발음에 관계 없이 강사와의 대화, 진행 방식 등을 살펴봅니다. 그러나 오히려 Beginner 인 학생들이 유독 미국/호주 강사들은 원하는 경향이 있는데, 이는 필리핀 영어 발음을 못 알아 듣겠다는 이유가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것은 영어 듣기 실력의 문제이지 발음의 문제가 아니라 생각합니다. 글로벌 환경에서 커리어를 쌓아가며 있어 인도인과 해외영업을 할 수도, 유럽인들과 해외영업을 할 수도 있는 경우가 많은데, 이들 모두 영어 발음이 자국의 언어와 비슷할 수 밖에 없습니다. 그렇기에 어떻게 말해도 알아듣는 실력을 갖추는 걸 지향해야 합니다.

그렇다고 필리핀 전화영어 프로그램 강사들의 발음이 안 좋은 것도 아닙니다. 이러한 부분에 신경을 써 채용을 하기에 다들 깔끔하고 정확한 발음을 구사합니다. 그래서 간혹 미국인 강사를 원하시는 학생에게는 Advanced 레벨인 경우는 강사를 배정해드리고, 그 이하인 경우에는 필리핀 강사와 수업을 한 번 해보시고 다시 판단해주시길 부탁드리고 있습니다. 수업을 해보고 나선 대부분의 학생들은  필리핀 강사에게 만족을 하여, 계속 진행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언제나 SEI 30분 전화영어의 문은 열려있으며 무료 레벨 테스트가 진행됩니다. 카카오톡 혹은 이메일로 수강 신청 부탁드립니다.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