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I 30분 전화영어 – 전화영어 추천

전화영어 추천

SEI 30분 전화영어 – 전화영어 추천 어학원!


안녕하세요.

요즘 많은 분들이 영어 공부를 하기 위해 전화영어 추천 키워드 검색을 하곤 합니다. 혹은 이미 전화영어 수업을 수강 중인 친구들에게 소개를 받기도 하구요. 가장 확실한 것은 바로 친구들의 소개일 거에요. 그렇다면 어학원이 어떤 모습을 갖춰야 친구들에게도 안심하고 추천을 해줄까요?

그런 모습에는 1. 수업의 질 2. 강사의 책임감 3. 연기시스템 4. 친절함 5. 수업료 등 다양한 특징들이 존재합니다. 우선 영어를 공부하는 것이 목적인 만큼 수업과 강사의 질은 기본 전제 요건입니다. 그리고 추가적인 서비스로 과연 연기를 몇 번이나 제공하는 지, 고객 상담 시 얼마나 친절한지, 수업료는 과연 합리적인지를 보시고 판단하여야 합니다.

SEI 30분 전화영어의 경우, 하루에도 수많은 이력서들이 지원을 하며 이 중에서 뛰어난 이력을 갖춘 강사들을 선별하여 면접을 진행합니다. 저희는 강사님들에게 타 어학원 대비 1.5배의 시급을 지급하고 있으므로, 뛰어난 강사들을 확보하기가 보다 수월합니다. 고로 이직도 하지 않는 편이구요.

다른 전화영어 회사들의 경우, 낮은 시급과 과도한 패널티 등을 지닌 경우가 많아 강사들의 이직이 잦은 편입니다. 하지만 SEI 어학원은 자유분방한 분위기를 지니고 있으며 학생 뿐만 아니라, 내부 고객 즉 강사들도 만족시키는 것을 경영 목표로 삼고 있습니다. 내부 고객인 강사들이 만족하고 즐거울 때 이는 수업의 질 향상으로 이어진다고 믿기 때문입니다. 다만, 책임감을 지니고 본인 스스로 업무를 통제할 수 있는 강사들에 한 합니다. 따라서 1개월 간 수습기간을 통해, 학생을 최소로 배정한 후, 업무 태도와 학생들의 피드백을 참고하여 채용을 진행합니다.

 

그로 인해, 현재 일하고 있는 강사님들은 모두들 뛰어난 역량과 동시에 책임감을 지니신 분들입니다. 이 분들은 열심히 일하면 그 만큼 보상을 받는 다는 것을 인지하고 있으며, 직급에 관계없이 자유롭게 이야기하고 토론하는 문화에 만족을 하시는 강사들입니다.

저는 강사들에게 Boss 라고 불리는 것이 싫어, 항상 제 이름을 부르게 하며 (물론 어느 순간부턴 강사들이 장난식으로 Boss Min 이라고 부르긴 합니다) 불편한 사항이나 건의 사항은 언제든 서로 이야기하며 해결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저만의 회사가 아닌 우리 모두의 회사이며, 성장에 따른 이익 배분은 모두에게 돌아감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전화영어 추천 – SEI 30분 전화영어

우리 모두는 즐겁게 일하며 같이 성장하길 바랍니다. 이런 분위기가 강사들 사이에 퍼져있기에, 수업 또한 항상 경쾌하고 밝습니다. 저희 수업을 수강하시는 학생들도 중요하고 또한 강사들도 못지 않게 중요합니다.

SEI 어학원은 외부 고객과 내부 고객을 동시에 만족시켜 성장을 이루겠습니다. 불가능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회사의 욕심을 조금만 줄이고, 강사들을 회사의 자산으로 생각한다면 충분히 가능한 이야기입니다. 학생분들도 무료 테스트 수업을 들어보시면 확신을 할 것입니다.

영어는 즐겁게 배워야 합니다. 이를 위해 저희 강사님들과 함께 해주십시오. 자신있게 전화영어 추천 코스로 SEI 30분 프로그램을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