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영어 추천 강사] Mericel 소개

 전화영어 추천 강사 Mericel

안녕하세요. 오늘은 전화영어 추천 강사 소개를 포스팅합니다. 그 동안 영어 교육 박사를 진행 중인 헤드티처 Sharon 강사부터 영어 교육 석사 Nona 강사 그리고 풍부한 경력을 갖춘 Daisy, Rusiel, Regina 강사님들 소개를 해드렸습니다.

Mericel

West Visayas State University

Master of Arts Major in Language Teaching in English

지금 소개한 전화영어 추천 강사 Mericel 은 Nona 강사님과 같은 대학교에서 영어 교육으로 석사를 같이한 동기 입니다. West Visayas State University 는 필리핀 비사야스 지역 내에서 상당히 명성있는 대학교에 속합니다. 아, 두분 다 현재 필리핀 내 고등학교에서 영어 선생님으로 강의를 하고 있습니다. 퇴근 후에, 저녁 타임을 활용하여 한국 학생분들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욕심같아선 풀타임으로 같이 일하고 싶지만, 공무원을 그만 두게 할 수는 없는지라 저녁 타임만 부탁드리고 있습니다. 학력과 경력이 모든 것을 설명할 순 없지만, 적어도 대학교를 갓 졸업한 어린 강사들을 활용하는 어학원보다는 훨씬 검증된 강사님들과 함께 한다는 것을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사실 저희도 처음에는 대학교를 갓 졸업한 22살 혹은 23살의 어린 강사들을 채용한 적이 있었습니다. 그 결과는 제 기준에서 보았을 때, 강의 능력과는 별개로 학생들에 대한 헌신적인 태도 면에서 너무나 부족한 모습을 보였기에, 현재는 그런 분들과는 일을 하고 있지 않습니다. 그 당시에도 한 달 후, 모두 죄송하다고 말씀드리면서 그 강사들에게 학생 배정을 하지 않은 경험이 있습니다.

전화영어 추천 강사

전화영어 추천 강사 Mericel

이 강사님의 경우 이미 검증된 Nona 강사의 강력한 추천이 있었고, 면접 역시 너무나 깔끔하게 끝냈습니다. 수업을 리드하는 장악력과 영어 실력 모두 제가 점수를 매길 필요가 없을 정도로 깔끔했습니다. (어찌 보면 당연한거겠지요? 석사와 실전 강의 경력 모두 풍부하시니까요)

현재 고등학생 부터 대학생 그리고 회사원까지 다양한 학생들을 담당하고 계시면서 좋은 피드백을 받고 있는 Mericel 강사님!

더 많은 학생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상으로 SEI 전화영어 추천 강사 소개였습니다.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