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I 전화영어 Rona 강사 소개

전화영어

[SEI 전화영어 강사]

Rona

Ateneo de Davao University

Bachelor of Laws

University of the Philippines in Mindanao

Bachelor of Arts in Communication Arts


SEI 전화영어 Rona 강사 소개입니다.

이번에 Lyte 강사님과 함께 신규 채용되신 분으로 기존 강사의 강력한 추천으로 인해 면접을 진행하였습니다. 이전에도 이야기 한 부분이지만, 전화영어 회사의 가장 큰 자산은 바로 ‘강사’ 입니다.

학생들이 수강신청을 하는 이유는 바로 영어 공부 그 중에서도 회화 능력을 향상 시키기 위해서 입니다. 이 부분을 충족시켜주는 강사가 가장 뛰어난 강사입니다. 그리고 추가적으로 실력 뿐만 아니라 인성이 중요합니다. 학생들에 대한 태도라고나 할까요?

저도 예전에 금융업계에 발을 딛기 위해 몇 곳에서 면접을 진행했었는데, 항상 ‘태도’ 부분을 강조하려고 노력하였습니다. 사실 ‘실력’ 이야 면접까지 올 정도면 다들 비슷한 상태라 생각했거든요.

이제는 제가 사람을 채용하는 입장이 되다보니, 역시 저 또한 SEI 전화영어 지원자의 태도를 보게 되더라구요. 모의 강의를 진행시켜보면 실력이야 바로 드러나게 되는 부분인데, 태도는 면밀히 살펴보지 않으면 쉽게 판단하기 힘듭니다. 하지만 실력은 좋은데 태도 부분에서 약간 의문이 들었던 강사들은 역시 끝이 안좋더라구요. 반면 실력은 적당한데 태도가 뛰어나신 분들은 학생과 강의에 대한 열정이 있기에, 실력도 금방 향상이 되었구요.

Rona 강사님은 면접 시작 전부터 준비를 철저히 하는 모습에서 부터 좋은 인상을 받았었구요. 학교와 이전 전화영어 회사에서의 경력이 인상 깊었구요. UP 와 Ateneo 는 한국으로 치면 서울대와 연세대라 할 수 있겠네요.

모의강의를 진행하면서 틈틈히 피드백을 즉각 즉각 주는 모습도 강사로서 훈련이 잘 되어 있었지요.

남은 것은 SEI 전화영어 강사로서의 기본적인 자질, 단순한 선생과 학생의 관계가 아닌 영어 공부의 동반자로서 친구처럼 지내는 모습을 갖추는 것인데. 이 부분은 시간이 지날 수록 빠르게 습득하실 것으로 판단하였습니다.

SEI 전화영어 Rona 강사님과 함께 영어회화 공부에 도전하세요 🙂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