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I 전화영어 강점

전화영어

안녕하세요. SEI 30분 전화영어 입니다.

오늘은 수많은 전화영어 회사들 중에서 왜 SEI 30분 프로그램을 선택해야 하는 지에 대해 이야기 해볼게요.

구글 및 네이버 등에서 전화영어로 검색하면 엄청나게 많은 회사들이 주루룩 나오는 걸 보실 수 있어요. 과연 이 많은 회사들 중에서 어떤 전화영어 회사가 좋은 곳이며 나에게 맞는 곳일까요?

우선 가장 중요한 것은 수업의 질. 즉, 강사의 강의 능력입니다. 이 부분은 대부분의 전화영어 회사 홈페이지에 동영상이 올라와 있기에 확인 가능한 부분입니다. 하지만 주의해야 될 점이 있습니다.

일반적인 전화영어 회사들은 레벨테스트 및 광고에 이용하는 강사들이 따라 정해져있고 발음 및 표현력이 가장 뛰어난 강사를 통해 이를 진행합니다. 따라서 막상 학생들이 배정받는 강사는 그런 분들이 아닐 수도 있다는거지요.

그러나 SEI 30분 전화영어는 무료 레벨테스트를 진행한 강사가 그 학생을 담당하게 됩니다. 따라서 테스트를 해 본 후, 강사의 발음 및 스킬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수강 신청을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혹은 교체 요청도 가능하구요.

다른 회사들처럼 레벨 테스트 할 때는 가장 뛰어난 강사가 하고 정작 수업을 시작하면 다른 강사가 배정되는 그런 경우가 없습니다. 학생과 강사의 스케줄을 고려하여 먼저 배정한 후 그 분이 레벨테스트를 진행하기 때문입니다.

추가적으로 보셔야 될 부분은 바로 수업료와 수업 시간입니다.

대부분 짧게는 10분 길게는 20분의 수업시간을 제공하면서 수업료는 11만원 – 18만원까지 상당히 비싼 수업료를 책정하고 있습니다. 이전에는 스마트폰이 없었기에 스카이프를 이용할 수가 없었고, 국제전화비가 비쌌기에 저런 수업료가 책정될 수 밖에 없었습니다.

하지만 현재는 대부분 스마트폰을 이용하시며, 한국은 와이파이 및 LTE 환경이 매우 잘 구축되어 있으므로 이를 이용하여 스카이프를 통해 무료 통화가 가능합니다. 그렇기에 몇 년전에 비해 지금은 수업료 절감을 달성할 수 있기에 SEI 30분 전화영어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영어 공부에 대한 제 견해는, 누가 더 많은 시간 영어 말하기에 노출이 되느냐가 관건입니다. 하루 10분, 20분 정도는 너무나 부족한 시간입니다. 결국 제자리 걸음일 뿐이지요. 30분은 영어 회화 능력 향상에 있어 정말 최소한의 시간입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SEI 30분 프로그램 강의를 확인해주세요.

http://www.seiweb.co.kr/program/video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