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영어 가격 비교 분석표

전화영어 가격 과연 얼마 정도가 적절한 가격일까요? 이를 분석해봅시다.

1. Ke*** 잉글리쉬 : 20분 기준 8만 9천원

2. 아** 잉글리쉬 : 20분 기준 13만 6천원

3. 이** 전화영어 : 20분 기준 16만 9천원

4. 스피** 잉글리쉬 : 20분 기준 22만 8천원

5. 펀* 잉글리쉬 : 20분 기준 23만원

6. SEI 30분 전화영어 : 30분 기준 11만 5천원

전화영어 가격

상기 정보가 대략 인터넷 검색을 통해 살펴본 전화영어 가격 정보들 입니다.

사실 회사의 규모에 따라, 마케팅 비용에 따라 너무나 다양한 가격대들이 존재하고 있습니다. 이를 대략 평균치를 내면 20분 기준 17만원의 수업료임을 알 수 있습니다. 물론 더욱 저렴한 곳도, 비싼 곳도 많이 있습니다.

SEI 30분 전화영어의 경우, 어학원 이름에 걸맞게 30분 수업을 기본으로 제공하며 20분 수업을 제공하는 회사들보다 오히려 더 저렴한 수업료로 책정되어 있습니다. 그나마 Ke*** 잉글리쉬 정도가 30분 기준으로 변환하였을 때 비슷한 전화영어 가격 일 것입니다.

그렇다면 이제 궁금한 것은 왜 이렇게 수업료가 차이 나는 걸까요?

1. 독립된 브랜드인지, 유명 어학원의 이름을 사용하는 브랜드 인지에 따라 다릅니다.

독립된 브랜드의 경우, 추가적으로 지출되는 비용이 없기에 수업료를 절감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유명 어학원의 이름을 빌어 영업을 하는 전화영어 회사의 경우, 추가적으로 브랜드에 지불하는 비용이 있습니다. 대부분의 유명 어학원의 경우 브랜드를 전화영어 회사에 빌려주는 영업 방식을 이용하곤 합니다. 그렇다면 전화영어의 가격은 당연히 상승될 수 밖에 없지요.

각각의 방식에는 장단점이 있습니다. 아무래도 큰 회사들의 경우, 보다 체계적이지만 개개인에 맞춘 수업을 제공하기는 힘듭니다. 하지만 독립된 브랜드의 경우, 학생 한 분 한 분을 세세하게 관리할 수가 있으며 원하는 수업을 맞춤형으로 제공 가능하다는 점과 수업료가 경제적이라는 장점이 있지요.

2. 국제전화료

예전에 제가 전화영어를 통해 영어공부를 할 때만 해도, 휴대폰을 통해 국제전화를 받는 방식이었습니다. 당연히 어학원 입장에서는 국제전화료가 부담이 되었고, 그렇기에 제법 비싼 수업료가 형성되었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스마트폰의 보급과 스카이프의 등장으로 무료 통화가 가능하게 되었기에 수업료가 그토록 비쌀 필요가 없습니다. 충분히 합리적인 가격으로 수업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자, 이제는 전화영어 가격 비교와 분석을 통해 대충 감을 잡으셨나요?

무작정 수업료가 저렴한 곳을 고를 것이 아니라, 수업시간과 강사의 질 등을 잘 판단해서 고려셔야 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무료 테스트를 신청하여 직접 체험해보는 것이 가장 정확한 방법이구요. 그리고 후기를 통해 다른 학생들의 경험들도 읽으실 수 있습니다. 토익 965점 후기 및 성균관대, 외대 대학원 합격 후기 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http://www.seiweb.co.kr/reviews

전화영어 가격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