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영어 추천, SEI 최고의 서비스

전화영어 추천, SEI 최고의 서비스

전화영어 추천

 

전화영어 사업을 운영하면서 가장 기쁜 순간들이 몇 가지 있습니다.

우선, 취업 혹은 교환학생 등을 준비하던 학생들이 합격 소식을 알려올 때가 가장 기쁘지요. 각자가 목표로 하던 바를 이루기 위해 SEI 전화영어를 하나의 수단으로 선택하였는데, 그 목표를 이루는데 있어 조금이나마 기여를 했다는 것에 큰 보람을 느낍니다. 그 동안 독일, 베트남, 미국 등 다양한 나라들로 취업 혹은 교환학생을 가신 분들을 보면서 저 또한 같이 기쁩니다.

그리고 첫 수업이 끝난 후, 수업이 유익하고 재미있었다는 피드백을 받을 때도 기분이 좋습니다. 수업료를 받고 교육서비스를 제공하는 입장에서 학생들에게 도움이 안되거나 재미가 없다면, 제가 하는 일의 본질에 어긋나는 것이니까요. 다행히 대부분의 학생들은 SEI 전화영어 수업에 만족을 하고 항상 즐겁게 공부를 하고 있어요. 이 부분은 우리 SEI 강사님들이 책임지는 부분이죠.

마지막으로는 제가 제공하는 고객서비스에서 만족을 하실 때에요. 물론 교육 서비스업에 있어 수업의 질이 가장 중요한 것이 사실이지만, 그 진행과정에 있어 수반되는 고객서비스도 그에 못지않게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아무리 맛있는 맛집이라도,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람들이 불친절하다면 다시 가기 싫은 것이 사람 마음이니까요.

항상 학생들의 입장에서 편의를 최대한 챙기고자 노력하고 있어요. SEI 전화영어 강사님들과 학생분들이 우리 회사가 가진 가장 큰 자산들이니까요. 경영자로서 이 부분을 이해하지 못한다면, 결코 외부고객인 학생들과 내부고객인 강사들을 만족시킬 수 없고 이는 회사의 성장에 있어 악영향을 미칠 것이 분명합니다. 저는 이점을 인지하고 있기에, 항상 모두를 고려하여 회사를 운영하고 있어요.

 

  전화영어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