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프영어 :: SEI 30분 전화영어

스카이프영어 :: SEI 30분 전화영어

영어를 사용하는 국가에 거주를 하고 있어도, 따로 스카이프영어 수업 등을 통해 공부를 하지 않으면 늘지 않는 것이 바로 영어회화 실력인 것 같습니다. 참 쉽지 않은 부분이죠. 한국에선 대부분 일반 어학원을 다니는 경우가 많은텐데 막상 수업을 시작하면 한 반에 6명 이상이라, 주어진 시간내에 몇 마디 하기도 어려운 것이 사실이지요.

그런 점에 있어 바로 스카이프영어 수업이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전화영어

 

SEI 스카이프영어 프로그램은 하루 30분을 기본으로 제공하며, 선별된 강사진들이 학생들의 영어실력 향상을 위해 뛰어난 수업을 제공하고 있어요.

대학교를 갓 졸업하신 분 혹은 강의경력이 없는 분들은 SEI 스카이프영어 강사로 채용하지 않습니다. 대부분 20대 중반에서 30대 중반의 영어교육 전공자 혹은 티칭 경력이 풍부한 강사님들 중에서 면접을 통해 채용을 합니다. 모의수업을 통해 강의력 그리고 목소리, 수업 장악력 등 다양한 부분을 살펴본 뒤, 최종적으로 합격을 하게 됩니다.

스카이프영어

스카이프영어 수업에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어떤 강사를 만나는지와 수업 시간입니다.

하루에 고작 10분 / 15분의 수업으로는 영어회화 실력이 향상되기가 힘듭니다. 시작할 때 인사 그리고 끝날 때 인사를 하다보면 어느새 몇 분이 흘러가는데, 과연 무슨 수업이 될까요?

최소한 하루에 30분씩은 꾸준히 해야지만, 입이 열리고 실력이 점차 늘기 시작합니다. 추가적으로 체크해야될 부분이 바로 연기시스템의 유무이지요.

저 또한 대학생 시절 그리고 직장인 시절 스카이프영어 수업을 통해 영어를 공부했지만, 야근과 약속들로 인해 결석을 해야만 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SEI 전화영어는 이 부분을 고려하여 무제한 연기시스템을 도입하였습니다.

부담없이 카카오톡 1통으로 수업을 연기할 수 있기에, 수업료를 낭비할 걱정이 없습니다.

스카이프영어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