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I 전화영어 :: 교재는 어떤 걸 사용하나요?

SEI 전화영어 :: 교재는 어떤 걸 사용하나요?

우리는 도대체 왜 전화영어 수업을 통해 영어공부를 해야하나요? 바로 영어로 말을 하는 시간을 최대한 늘리기 위해서에요.

SEI는 거기에 더해 읽기능력과 단어 그리고 시사적인 감각까지 신경을 써서 수업을 진행해요. 교재를 보시면 중급자 이상은 다음과 같은 영자신문을 활용한 수업을 해요.

전화영어

 

예전에 제가 수업을 들었던 기억을 되살려보면, 시시콜콜한 PPT 교재들을 가지고 수업을 진행했어요. 달랑 단어 몇개가 나와있는 교재이며 그걸로 수업을 했었지요.

전 그런 방식에서 탈피하기 위해 그리고 보다 학생들에게 도움이 되는 방향으로 진행을 하고 싶었어요. 물론 초보자분들은 영자신문 교재가 아닌 기본 문답형 교재를 사용해서 부담이 없어요. 실제로 중학생, 고등학생들도 전화영어 수업을 통해 영어회화 공부를 틈틈히 하고 있지요.

전화영어

하루 30분 전화영어 수업을 통해, 표현력과 단어 공부도 동시에 할 수가 있어, 토익 등의 영어 시험에도 도움이 된답니다.

당연히 가장 중점적으로 초점을 맞추는 부분은 학생들의 입을 열게 하는 것이지요!

그 결과로 이미 해외취업 (독일/베트남), 교환학생 (미국), 대기업 및 외국계 취업 등의 실질적인 성과들이 나오고 있어서 뿌듯합니다. SEI 학생분들과 강사진들 모두가 노력한 결과가 아닐까요? 우리 회사는 이런 소식을 들을 때마다 모두들 각자 자기 일처럼 기뻐하는 분위기가 있어요. 어떻게보면 당연한 일인데, 제가 경험한 전화영어 수업의 기억으론 이런 적이 없었어요.

저 또한 대학생 시절 수강을 했던 학생이었으니까요. 그 느낌을 알아요. 정해진 딱 10분의 수업만 끝나면 땡! 하고 종료되어 버리는 느낌.

그것이 싫었기에, 단순히 강사와 학생의 관계가 아닌 영어공부를 위해 함께 노력하는 친구, 동반자의 관계를 구축하려 노력하고 있어요. 모두들 원하시는 결과를 얻기를 바래요!

스카이프영어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