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프영어 – 11만5천원으로 시작하는 30분 1:1 스카이프영어 회화수업

스카이프영어 : SEI 30분 전화영어

– 11만5천원으로 시작하는 30분 1:1 스카이프영어 회화수업

스카이프영어, 영어회화를 공부하거나 관심이 있는 분들이라면 필수적으로 수강을 해야 할 수업입니다.

많은 분들이 영어공부를 여전히 책으로만 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지금까지 해오고 있지만 입이 열리지 않는다면 공부 방법을 바꿔야 하지 않을까요?


 

SEI 30분 스카이프영어 수업은 하루 30분 회화수업으로 구성되며, 영어교육 전공자 혹은 영어교육 분야에서 경력이 풍부한 경력직 강사들만 채용하여 팀을 구성하고 있습니다.

20살이 갓 넘은 강사들을 채용하지 않는 이유는 학생들에게 최고의 수업을 제공하기 위함이며, 이를 위해 강사들에게 업계 대비 높은 월급과 제대로된 대우를 해주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과연 어떻게 대형 경쟁사인 Y 혹은 P 사 스카이프영어 수업들과 비교하여 경제적인 수업료를 책정할 수 있었을까요?

이는 스카이프영어 업계의 구조를 살펴보면 알 수 있습니다.

SEI 는 필리핀 현지에서 2013년 설립된 법인으로 독자적인 브랜드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반면 대형 어학원인 Y 혹은 P 사의 경우, 필리핀 현지에 위치한 영어회사들에게 외주를 맡기고 있습니다.

본인들의 강력한 브랜드를 가지고 학생들을 유치한 뒤, 외주를 맡긴 법인들을 관리하며 수업을 진행하지요.

당연한 일입니다. 본인들의 사업 기반은 한국에 있기에, 필리핀에 따로 설립을 하기보단 브랜드 이름만 사용해서 외주를 맡기는 편이 훨씬 합리적인 선택입니다.


이런 구조의 문제점은 바로 비싼 수업료에서 드러납니다.

대형 어학원들과 외주를 받은 필리핀 현지 법인, 2곳에서 수익이 창출되어야 하므로 수업료는 필연적으로 높아질 수 밖에 없습니다.

반면 독자적인 브랜드를 구축한 필리핀 현지 법인인 SEI 는 다른 유통과정이 없기에 합리적인 수업료인 11만 5천원을 책정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수업 시간 또한 30분으로 가장 긴 시간을 자랑합니다.


 

또 다른 장점은 바로 고객지향성입니다.

SEI 학생들의 대부분은 직장인들 혹은 취업준비생들입니다. 이들의 바쁜 일과를 고려하여 무제한 연기시스템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수업 시작 전, 메세지만 남겨둔다면 제한 없는 연기가 가능하여 수업을 결석할 필요가 없습니다.

대부분의 영어회사들이 홈페이지에 들어가 연기신청을 남겨야하는 불편함과 월 3회로 제한되는 연기시스템을 가지고 있는데 반해 SEI는 훨씬 고객지향적인 시스템을 갖추고 있지요.


스카이프영어 추천

 

하루 30분 영어 : 빙글 구독자 수 1만명 이상

SEI 스카이프영어 페이지는 10,000명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항상 양질이 영어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항상 학생 여러분들의 영어회화 능력 향상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는 SEI와 함께 영어 공부를 시작해볼까요?


카카오톡 문의 : seiweb

이메일 문의 : sei@seiweb.co.kr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