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프영어 – 30분/20회/11만5천원 그리고 뛰어난 강사진 SEI 어학원

스카이프영어

– 30분/20회/11만5천원 그리고 뛰어난 강사진 SEI 어학원


영어공부를 하시는 분들에게 스카이프영어 공부법은 생소하지 않을 것이에요.

일반적인 한국의 대형 어학원들인 Y 혹은 P사에서도 스카이프영어 코스를 제공 중인데, 보통 하루 10분 수업에 10만원 가량의 수업료를 지불해야 합니다. 상당히 비싼 편에 속하지요.

SEI 30분 스카이프영어 경우, 2013년 10월 필리핀에서 독자적인 브랜드로 시작하였습니다.

 

스카이프영어

앞서 언급한 대형 어학원들인 Y, P사들의 경우, 필리핀 현지에 위치한 스카이프영어 회사들에게 브랜드를 빌려주고 외주를 맡기는 형태로 운영이 되며 이는 높은 수업료를 책정할 수 밖에 없습니다.

유통과정이 생기므로 당연한 결과지요.

스카이프영어

반면 SEI 어학원은 독자적인 브랜드를 운영을 하므로 별도의 브랜드 비용을 지불하지 않습니다. 이는 상대적으로 합리적인 수업료인 11만 5천원 (30분 수업 20회 기준)이라는 결과를 낳았지요.

오래 전 전화영어 회사들의 경우, 스카이프가 아닌 국제전화를 사용하여 영어회화 수업을 진행하므로 당연히 수업료가 비쌀 수 밖에 없었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스마트폰 그리고 스카이프의 등장으로 인해 누구나 무료로 국제전화를 이용할 수 있으므로, 수업료 또한 내려야 정상이지요. 하지만 여전히 비싼 수업료를 고수하고 있는 모습들을 볼 수 있습니다.

 

스카이프영어

또한 대부분의 회사들이 강사들에게 시급 100페소 가량의 월급을 지불하는데 비해 SEI 어학원은 시급기준 150-250페소까지 동종업계 최고 임금을 지불하고 있습니다.
물론 별도의 인센티브 제도도 존재하구요.

이런 제도들은 내부고객들인 강사들의 만족도가 높여 퇴사율이 극도로 적습니다. 그리고 강사들 스스로 열정을 가지고 수업에 임하게 됩니다.

이런 열정적인 태도가 수업의 질 향상을 가져오고 학생들이 친구들을 추천하여 더 많은 학생들이 등록을 하는 선순환 구조를 지니고 있습니다.

실제 수업을 들어보시면 항상 밝은 목소리로 진행하는 걸 들을 수 있으며, 즐겁게 이어집니다.

무료 테스트 15분은 언제나 열려있으므로 연락주셔요.

카카오톡 : seiweb

이메일 : sei@seiweb.co.kr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