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공부하기 좋은 영어잡지 추천 – SEI 30분 전화영어

영어공부하기 좋은 영어잡지 추천


SEI 30분 전화영어에서오늘 소개할 영어 컨텐츠는 바로 영어공부하기 좋은 영어잡지 추천!

영어로 된 잡지로 공부를 한다는 것은 아무래도 중상급자들을 위한 공부 방법이에요. 경제/시사 혹은 본인의 관심사들을 파악함과 동시에 영어공부도 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라 어느 정도 영어수준으로 올라가고 싶다면, 꼭 해야되지요.


영어잡지 추천

1. The Economist

유명한 잡지지요? 누구나 한 번쯤은 들어봤을 그 잡지. 경제/외교 그리고 정치 분야를 다루고 있으며 영국에서 발간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내용이 내용인만큼 수준 높은 단어들이 많이 나오며, 최고급 수준의 라이팅을 접할 수 있습니다.

항상 일관된 문체를 가지고 있기에, 다양한 기자들의 글을 에디터가 이를 통일성 있게 정리해서 나오는 것 같습니다.

대학교에서 사용되는 아카데믹 라이팅과 비슷하므로 에세이를 쓰셔야 하는 분들은 꾸준히 읽어보고 따라 써보는 것이 도움이 될 것 입니다.


 

영어잡지 추천

2. The New York Times Magazine

말 그대로 미국의 뉴욕 타임즈에서 발간하는 매거진으로 세계에서 일어나는 전반적인 이슈들을 다루고 있어요. 정치 및 경제 뿐만 아니라 패션 그리고 과학 등까지 무척이나 다양한 주제들을 양질의 컨텐츠로 제공합니다.

뉴욕 타임즈답게 세계 최고의 기자들과 교수들이 만드는 매거진이므로 다양하고 뛰어난 주제들을 보실 수 있어요.


영어잡지 추천

3. National Geographic Traveler

어린 시절, TV에서 네셔널지오그래픽 다큐가 나오면 생소하고 아름다우 광경들에 넋을 놓고 보곤 했지요. 바로 그곳에서 만드는 여행자들을 위한 매거진입니다. 문제는 쉽사리 가기 힘든 오지나 험지들을 많이 다룬다는 것이에요.

항상 가고싶게 만드는 아름답고 오묘한 사진들과 더불어 쉽게 알지 못하는 곳들을 소개한다는 점에서 대리만족이라도 할 수 있어요. 어드벤처를 좋아하시는 여행자들에게 최고의 영어공부 동기가 될 매거진!


영어잡지 추천

4. Foreign Policy

이름답게 세계 전반적인 외교나 역사에 대해 다루며 외무고시를 준비하던 고시생들이 즐겨보던 매거진입니다.

주로 기획기사를 다루고 있으며, 지금 돌아가는 세계 정치에 대해 새로운 시각들을 배울 수 있는 소중한 잡지! 물론 이 분야에 관심이 있어야 읽어도 재미가 있고 공부가 될 것 같습니다. 영어잡지 추천 중 하나!


영어잡지 추천

5. Forbes

신문기사에서 많이 봤지요? 포브스 500! 경영을 공부하는 대학생 혹은 사업을 하는 분들은 관심을 가질만한 매거진이에요.

주로 요즘 잘나가는 CEO 혹은 회사들에 대한 이야기를 다루며 앞서 언급한 잡지들보다 전문적인 내용을 다루진 않습니다. 그래서 읽기는 더 쉬워요.

핫한 CEO 혹은 기업들에 관심이 있다면 기꺼이 즐겁게 읽을 수 있는 내용들로 구성이 되었지요. 동시에 이걸 보면서 성공을 해야겠다는 동기부여도 되구요!

Close Menu